디지털큐브 아이스테이션의 세 번째 기함 D3 전자사전


디지털큐브가 지난해 말 T5를 시작으로 T3에 이어 이번에 세 번째 기함인 D3까지 굵직굵직한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이스테이션 사이트 메인을 통해 아래와 같은 티져 영상이 공개됨에따라 곧 제품이 출시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우측 하단에 Better idea i-STATION D3라는 문구가 있는데 과연 얼마나 나은 생각을 했을지 지난해 비슷한 신제품 티져시리즈로 공개된 제품 이미지와 사양을 다시한번 짚어보겠습니다.


아이스테이션 D3는 3.5인치 HVGA(480 x 320) TFT-LC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탑재됐습니다. 보통의 와이드 액정과는 조금 차별화된 모습이죠. 내장메모리는 플래시 타입이며 별도로 microSDHC도 인식합니다. 제품의 크기는 123 x 70 x 18.7mm이며 탑재된 사전 컨텐츠 수는 총 46종이라고 하네요. 그러고보니 당시 사이트에서 D3의 디자인을 표현하는 문구로 'Slim & Fancy Design'을 썼는데 또 전자사전계에서 한 Fancy하는 아이리버에게 있어서는 이건 조금 자존심이 걸리겠는데요? 전자사전은 갈수록 점점 더 예뻐지고 있습니다.   

source 아이스테이션                                                                     [소식 제보를 해주신 쪼꼬파이님 감사합니다]

아이스테이션 Udic D3 큰 사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