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N20 공개…머라이어 캐리 스페셜 에디션도 발매

출시전부터 이미 많은 정보가 이어졌지만, 오늘 아이리버가 정식으로 N20을 공개했습니다. N20은 해상도 120 x 56의 4라인 PMOLED와 2GB, 4GB, 8GB의 내장메모리가 탑재됐습니다. 크기는 26 x 55.5 x 13mm, 무게는 33g이며 조작방식은 정면에 위치한 터치 디-클릭입니다. MP3, WMA, WAV, APE, FLAC이 재생되고 배터리 연속시간은 15시간입니다. FM라디오 수신/녹음을 지원하고 새로운 음장인 IESE를 지원하며, 동시에 Balanced Amature 이어폰이 제공됩니다.

제품의 캡 형태에 따라 쵸커, 팬던트, 패션 클립의 3가지 패키지로 판매될 예정이며, 아직 가격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아이리버는 머라이어 캐리의 이번 내한에 맞춰 N20 머라이어 캐리 스페셜 에디션도 함께 발매합니다. 이 제품에는 머라이어 캐리의 12번째 새로운 앨범인 Memoirs Of An Imperfect Angel의 음원이 들어있습니다. 아이리버는 지난번 레이디 가가의 내한과 비슷한 시기에도 앨범 음원을 담은 E50과 P7 스페셜 에디션을 각각 출시한 적이 있습니다.
source 아이리버                                                             [관련 소식 제보해주신 Nomanors님께 감사드립니다]
신고